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K-POP 특성이 한류콘텐츠 호감도와 청취의도 및 한국제품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논문] 중국에서 한류호감도가 한국패션상품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논문] 중국소비자의 한국제품 해외구매대행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한류문화 선호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 국가이미지와 한류호감도가 중국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문화상품을 중심으로 [논문] 한류가 중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한국패션의류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