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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기술거래 e-Marketplace는 홈페이지, 전자우편, 정보검색 등의 활용을 통해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었던 기술거래 체결 이전까지의 비정형화된 기술거래 업무를 보다 신속하고 저렴하며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한다. 따라서 미국 등 선진국의 기업들은 인터넷을 활용한 기술마케팅 및 기술거래 e-Marketplace의 구현을 통해 국제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그러나 우리 나라의 경우 기술거래라는 비즈니스가 초창기이고 기술거래 e-Marketplace의 비즈니스모델의 구현 및 성과에 대한 ...
저자 | 현만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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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e-Business 전공 |
발행연도 | 2002 |
총페이지 | viii, 114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846198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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