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인터넷 친숙도에 따른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20-30대 남녀를 중심으로

(A) Research on the clothing Purchase Behaviors in internet shopping malls by Internet Intimacy : Focusing on age 20-30 Men and Women


고전미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의류직물학과 국내석사)
초록

본 연구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20-30대 남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여, 패션제품에 대한 구매행동을 알아보고, 인터넷 친숙도 집단에 따른 의복쇼핑성향, 선호 쇼핑몰유형, 구매만족도 및 재구매의도 등과의 관계에 대해 알아봄으로써, 마케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기초자료를 제시하고자 한다. 그러므로 본 연구에서는 다음과 같은 연구문제를 설정하였다. 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20-30대 남녀 소비자의 일반제품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을 알아본다. 2. 인터넷 쇼핑몰에서 20-30대 남녀 소비자의 의류 인터넷 친숙도에 따라 소비자 집단을 유형화...

Abstract

The subject of this research are purchaser between age 20 and age 39 and aim of this research is to understand the purchasing behaviors of internet shopping malls, classify the consumer types by their degree of fashion internet intimacy, and identify the consuming characteristics by their clothing s...

주제어

#인터넷;친숙도;패션제품;구매행동;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고전미
학위수여기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의류직물학과
발행년도 2001
총페이지 vi, 88p.
키워드 인터넷, 친숙도, 패션제품, 구매행동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895231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상세조회 0건 원문조회 0건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