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웹기반 프로젝트학습에서 자기주도학습력 수준에 따른 소집단 구성이 아동의 학습에 미친 효과

(The) Effects of the Web-Based Project on the Children's Learning According to the Groups by the Level of Self-Directed Learning Ability


이혜숙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방법전공 국내석사)
초록

본 연구는 웹 기반 프로젝트 학습에서 자기주도 학습력 수준에 다른 소집단 구성이 학습자들의 학업성취도와 학업수행 및 학습참여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를 알아보고자 하였다. 본 연구에서 설정한 구체적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1) 웹 기반 프로젝트 학습에서 자기주도 학습력 수준에 따른 집단구성유형은 학업성취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2) 웹 기반 프로젝트 학습에서 자기주도 학습력 수준에 따른 집단구성유형은 학업수행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3) 웹 기반 프로젝트 학습에서 자기주도 학습력 수준에 따른 집단구성유형은 학습 참여도...

Abstract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examine effects of small group formation in accordance with the level of self-directed learning ability on learners' academic achievement, academic performance and teaming participation under the web-based project learning. For the purpose, this researcher raised the ...

주제어

#웹기반프로젝트학습 자기주도학습력 아동학습 아동교육;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이혜숙
학위수여기관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교육방법전공
발행년도 2004
총페이지 v, 74p.
키워드 웹기반프로젝트학습 자기주도학습력 아동학습 아동교육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06549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상세조회 0건 원문조회 0건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