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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상세정보

소비자의 감정유형(Valence)이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문섭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국내석사)
초록이 없습니다.

주제어

#감정;감정유형(valence);환기(arousal);구매의도;제품선택의 어려움;지식수준;affect;valence;arousal;purchase intention;difficulty of choice;level of knowledge;

참고문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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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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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문섭
학위수여기관 서울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발행년도 2005
총페이지 vii, 64 장
키워드 감정, 감정유형(valence), 환기(arousal), 구매의도, 제품선택의 어려움, 지식수준, affect, valence, arousal, purchase intention, difficulty of choice, level of knowledge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07662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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