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VIP 프로그램이 고객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백화점 산업에서의 VIP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VIP program on customer purchases 원문보기


이세호 (연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까지 많은 기업들이 CRM 활동을 통하여 기업의 성과를 높이고 수익성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여왔으나 이로 인하여 창출되었다고 판단할만한 명백한 경험적인 증거가 없는 현실 속에서 기업들은 하나 둘씩 이에 대한 장기적인 자원투자를 주저하고 있다. 이는 아직까지 수행된 연구들이 다양한 기업들에 맞게 넓고 전략적인 초점을 제공하기에는 여러 부족한 점이 존재하며 성공적인 CRM 활동의 특성이나 CRM의 잠재적인 실패 이유에 대한 확실한 증거들이 없기 때문이다.이와 같은 배경하에서 본 연구는 국내 대형 백화점 ...

주제어

#VIP 프로그램  #애호도 프로그램  #구매행동  #애호도 집단  #CRM  #VIP program  #loyalty program  #purchase behavior  #loyalty group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세호
학위수여기관 연세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김동훈
발행연도 2006
총페이지 vi, 44장
키워드 VIP 프로그램, 애호도 프로그램, 구매행동, 애호도 집단, CRM, VIP program, loyalty program, purchase behavior, loyalty grou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29342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