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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최근까지 많은 기업들이 CRM 활동을 통하여 기업의 성과를 높이고 수익성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여왔으나 이로 인하여 창출되었다고 판단할만한 명백한 경험적인 증거가 없는 현실 속에서 기업들은 하나 둘씩 이에 대한 장기적인 자원투자를 주저하고 있다. 이는 아직까지 수행된 연구들이 다양한 기업들에 맞게 넓고 전략적인 초점을 제공하기에는 여러 부족한 점이 존재하며 성공적인 CRM 활동의 특성이나 CRM의 잠재적인 실패 이유에 대한 확실한 증거들이 없기 때문이다.이와 같은 배경하에서 본 연구는 국내 대형 백화점 ...
저자 | 이세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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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김동훈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vi, 44장 |
키워드 | VIP 프로그램, 애호도 프로그램, 구매행동, 애호도 집단, CRM, VIP program, loyalty program, purchase behavior, loyalty grou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29342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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