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Success rates in the development of new products and services are very low due to a lot of uncertainties. The ability to start new businesses is vital to every firms’ prosperity and growth. These issues have been the focus of high attention for marketing sectors in a bid to extend research. However ...
저자 | 김행우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과학기술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통신경영/정책전공 |
지도교수 | 전덕빈,Jun, Duk-Bin |
발행연도 | 2002 |
총페이지 | vi, 67 p. |
키워드 | New Business Success Technology Externalty Utility 기술확장성 효용성 신사업 성공 평가모형 Test Model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50547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