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이벤트 구동 군중 시뮬레이션을 위한 계층적 행동 생성 프레임웍과 장거리 달리기에의 응용

Hierarchical behavior generation framework for event driven crowd simulation and its application to long distance race


오준규 (한국과학기술원 전산학전공 국내석사)
Abstract

A large number of people in streets, parks, or public squares form a crowd to show complicated scenes often appeared in applications such as computer games and movie films. Crowd simulation is a technique to automatically generate a crowd scene by simulating the behavior of the crowd. In this paper,...

주제어

#computer graphics crowd simulation behavior generation 컴퓨터 그래픽스 군중 시뮬레이션 행동 생성;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오준규
학위수여기관 한국과학기술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전산학전공
지도교수 신성용,Shin, Sung Young
발행년도 2002
총페이지 ii. 37 p.
키워드 computer graphics crowd simulation behavior generation 컴퓨터 그래픽스 군중 시뮬레이션 행동 생성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51106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상세조회 0건 원문조회 0건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