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Loyalty program이 고객의 가치지각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The) effect of loyalty program on the value recognition of consumers :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reputation on timing and type of rewards


이범석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 전공 국내석사)
초록

본 연구는 학술적으로 로열티 프로그램에 초점을 맞추고 브랜드 명성의 고저를 포함시켜 그 효과를 살펴 보았다. 즉, 로열티 프로그램의 유형에 따른 차이를 조절할 수 있는 브랜드 명성에 대해 고려해 본 연구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또한 기업에서 마케팅 일환으로 로열티 프로그램을 실행함에 있어 보상시점과 보상유형의 선택이 소비자들로 하여금 동일한 비용으로 다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도 제시해주지만, 무엇보다도 그 제품 자체의 브랜드 명성을 높이는 노력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로열티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마케터들은 고...

Abstract

The focus of this research was to find out the importance of the Brand Marketing, especially the effects of the Loyalty program for existing customers.As a part of the Brand marketing strategy, emphasizing the significant difference in the value recognition reward system is very important.The primar...

주제어

#로열티 프로그램;브랜드 명성;보상시점;보상유형;loyalty program;brand reputation;value recogniton;timing and type of rewards;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이범석
학위수여기관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마케팅 전공
지도교수 김동훈
발행년도 2006
총페이지 iv, 84장
키워드 로열티 프로그램, 브랜드 명성, 보상시점, 보상유형, loyalty program, brand reputation, value recogniton, timing and type of rewards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51403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상세조회 0건 원문조회 0건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