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전략적 유통경로 설계 : 가전 제조업체 시각에서

Designing strategic marketing channels for consumer electronics manufacuturers


송호근 (한국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전공 국내석사)
Abstract

Marketing channel is consisted of inter-reliant entities, providing the end user with the service output of delivery time, market decentralization, product variety, and product information. These service outputs are achieved through the performance of the marketing functions or flows. The decisions ...

주제어

#Marketing channel Consumer electronics Service output 유통경로 가전 서비스산출물;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송호근
학위수여기관 한국과학기술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테크노경영전공
지도교수 한민희,Hahn, Min-Hi
발행년도 2000
총페이지 vi, 69 p.
키워드 Marketing channel Consumer electronics Service output 유통경로 가전 서비스산출물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51501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상세조회 0건 원문조회 0건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