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고객 정보 및 지식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관계관리 관점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quality of customer information and knowledg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erspective


정현주 (한국과학기술원 경영공학전공 국내석사)
Abstract

It has been considered as a means for sustaining a competitive advantage for companies to build and maintain long-term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It is without any doubt that many companies have tried to initiat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CRM). For the effective management of customer rela...

주제어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ustomer Information Customer Knowledge 고객관계관리 고객 정보 고객 지식;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정현주
학위수여기관 한국과학기술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공학전공
지도교수 김영걸,Kim, Young-Gul
발행년도 2002
총페이지 v, 69, 8 p.
키워드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ustomer Information Customer Knowledge 고객관계관리 고객 정보 고객 지식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51536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상세조회 0건 원문조회 0건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