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마케팅전략에서 영업인력의 역할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role of salesforce in marketing activities


소윤성 (한국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전공 국내석사)
Abstract

Changes in the traditional marketing and sales management activities are needed to support the emergence of the Information Age and Service Revolution. Service and humanistic factors became important factors in marketing of manufacturing industry due to the environmental changes. The buyer-seller re...

주제어

#Marketing strategy Role of sales force Sales management Service marketing 마케팅전략 영업인력의 역할 영업관리 서비스 마케팅;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소윤성
학위수여기관 한국과학기술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테크노경영전공
지도교수 한민희,Hahn, Min-Hi
발행년도 2000
총페이지 v, 67 p.
키워드 Marketing strategy Role of sales force Sales management Service marketing 마케팅전략 영업인력의 역할 영업관리 서비스 마케팅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51565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상세조회 0건 원문조회 0건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