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문초록> 우리는 세계화, 전문화, 정보화 시대에 보다 창의적이고 다양성을 요구하는 지식 기반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능동적인 인간을 교육을 통하여 길러내고자 한다. 그러기 위해서 새로운 교수-학습 방법이 요구되었는데 바로 구성주의 이론이다. 구성주의에서 학습은 학생들의 경험과 선개념을 바탕으로 교사, 학생간의 상호작용을 통하여 학습자가 내면적으로 의미를 구성한다. 구성주의 교과서는 학생들의 관심과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소재와 내용을 선정하고 ...
We want to grow active human to need in societies which are based on knowledge requiring creativity and variety through education in global, professional, and informational era. Constructivism emphasizes students' understanding of new concept through an interaction with teachers and other students ...
저자 | 조유아 |
---|---|
학위수여기관 | 목포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화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iv, 43장 |
키워드 | 화학 교육[化學敎育]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22414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