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중등과정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화학결합에 관한 과학적 개념을 배우는 고등학생들의 이해와 그에 따르는 각 부분별 오개념을 도출해 냄으로써, 오개념이 형성된 원인과 과학적 개념을 서술하였다. 수업 시 발생될 오개념 요인들을 제거하며 타당성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부분별 설명을 유도함으로써 교사와 학생간의 수업 시 도움이 되고자 화학결합에 관한 오개념 ...
This study is to find out any wrong conceptions and each sectional misunderstanding about chemical combination chemical bond, which high school students might get from their Chemical Ⅱ lesson which they usually didn't get any scientific information about it during middle school, and to state reasons...
저자 | 이지연 |
---|---|
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화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08 |
총페이지 | v, 54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25550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