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게임 산업은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종합예술의 산업으로 지식 정보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문화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확대되어 현재 세계 게임시장은 약 1,300억달러의 규모로 급성장하였고, 영화시장의 매출액을 앞지르면서 매년 30%~40% 이상의 성장률을 나타내고 있는 멀티미디어 콘텐츠형 지식산업이다. 때문에 게임 산업은 21세기형 지식산업이며 정서 서비스산업
주제어
저자 | 정광호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아·태지역연구학과 |
지도교수 | 조정남 |
발행연도 | 2008 |
총페이지 | iii, 74 p. |
키워드 | 중국문화산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56042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