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논문의 목적은 중학생들의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을 탐구하여 제시하는 데 있다. 초등생들과는 달리 신체가 성숙해지는 중학생들은 예민한 감수성과 판단력을 지니고 있어, 독창적인 가치관을 가진다. 따라서 그들은 자신의 생각을 보다 논리적으로 정립하려는 중요한 단계에 있어, 이때가 논리적인 글쓰기 능력을 키우기에 일생 중 가장 적합한 시기이다. 그들에게 현재 사회를 이해하고,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논리적인 글쓰기 훈련은 매우 중요한 학습이다. 중학생들이 문형의식을 가지고 바르고 분명한 글을 쓸 수 있도...
저자 | 원은희 |
---|---|
학위수여기관 | 창원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어국문학과 현대문학전공 |
지도교수 | 민병기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iv,114p. |
키워드 | 논리적 글쓰기 능력 고를 위한 연구 논리적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58944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