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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기업들의 대형화·겸업화 추세가 가속화되면서 기존의 자체 상품판매에만 의존하는 전통적인 수익모델로는 더 이상 이윤을 창출하기 어려워졌다. 이러한 현실에서 나타난 새로운 유형의 수익모델이 교차판매(Cross-Selling) 전략이다.
여기서 교차판매란 상품판매를 통해 기록된 고객 거래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특성을 파악, 기업 내의 다른 상품의 판매를 유도하기 위한 전략으로 최근 효과적인 고객관계관리(CRM, ...
저자 | 권혁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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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정보통계학과 응용통계학전공 |
지도교수 | 최종후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v, 49 p. |
키워드 | 데이터마이닝 교차판매 스코어 모델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68533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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