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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자산, 기업이미지 및 지역이미지가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양식그룹 장성포도주브랜드를 중심으로

Effects of the brand equity, corporate image and origin image on brand loyalty and purchase intention


두금경 (배재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학과 국제통상학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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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중국 경제가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많은 중국의 저명한 브랜드가 세계로 진출하고 있다. 이런 배경에서 많은 중국 기업이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키우기 시작했으며 관련 마케팅전략도 세우고 있다. 이러한 기업 중에서 중국양식그룹(中国粮食集团)은 중국 브랜드 마케팅 부분에서 가장 뛰어난 기업 중의 하나이다.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중량(中粮)' 이라는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앞서 나서고 있다. 특히 중국 사람들이 음식에 대한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현 상황에서 '중량(中粮)'은 크게 발전하는 시기를 맞이하였다. 본 논문에서 중량그룹(中糧集團)의 자 브랜드인 장성포도주(長城葡萄酒)를 바탕으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With the rapid development of China’s economy, more and more domestic brands become famous all over the world. Under such circumstance, more and more Chinese large-scale enterprises focus on the cultivation of their own brands. China National Cereals, Oils & Foodstuffs Corp (“China Food Group”) is o...

주제어

#브랜드인지도 기업이미지 지역이미지 소비자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두금경
학위수여기관 배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국제통상학과 국제통상학전공
발행연도 2010
총페이지 vi, 72 장
키워드 브랜드인지도 기업이미지 지역이미지 소비자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10390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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