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를 바탕으로 오늘날 한국에 대해 중국소비자들은 어떻게 인식하고, 중국소비자가 한국 제품을 선호하고 구매함에 있어서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분석한다. 이를 토대로 중국에 진출하여 국제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고자하는 한국기업이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를 우호적으로 조작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영향요인을 확인하여 선호도 및 구매의도로 연결시키기 위한 ...
저자 | 장효림 |
---|---|
학위수여기관 | 동명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i, 81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51794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