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1990년 이후 중국에서 불어온 한류열풍으로 중국에서 한국 대중문화에 선풍적인 인기와 이에 의해 촉발된 패션, 음식 등과 함께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약 5억 명의 인터넷 이용인구수를 가진 중국은 첨단 산업의 비중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전자상거래 부분도 급속하게 발전하여 인터넷 경제 시대가 도래하게 되었다. 이러한 배경에 본 연구는 중국내에 인터넷 쇼핑몰에서 한국패션의류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류가 중국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한국패션의류 구매의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조사하였다. 본 연구대상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한국패션의류 구매한 경험이 있는 중국거주 중국인 남녀 222명이며, 중국전문 설문조사 사이트를 통해 설문조사하였다. ...
저자 | 주쉬여팅 |
---|---|
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의류학과 |
지도교수 | 황진숙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 82 p. |
키워드 | 한류 인터넷 쇼핑몰 한국패션제품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86511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