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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은 진정한 논리적 사고 능력의 함양과 수학적 이해의 심화 및 의사소통을 위한 수단이고 증명을 한다는 것은 단지 답을 구하는 결과만을 중시하는 것이 아니라 증명과정을 통해 과정을 중시하면서 연역적 추론 능력을 개발하고, 수학적 사고력 및 창의성을 증진 시킬 수 있다.
본 연구는 기하와 벡터의 제 7차 개정교육용 고교수학교과서에서 다루는 증명의 내용...
저자 | 김희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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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한종민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 10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90689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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