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여대생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 및 의복관여도에 따른 구매행동 연구 : 한 · 중 여대생들의 비교를 중심으로

Clothing Purchase Behavior of Female Collage students on the basis of their Lifestyle and Clothing


강백니 (동명대학교 대학원 패션디자인학과 국내석사)
초록

EEU(유럽연합), NAFTA(북미자유무역협정), 한국과 중국의 WTO가입 등 세계화의 물결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외국 유통업체의 한국 시장 진입, 국내 시장의 표화 등으로 패션 업체의 경쟁력이 약해지면서 그 대응 전략으로 보다 넓은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해외로 눈을 돌리는 기업이 급증하고 있다. 세계시장의 글로벌화 경향에 따라 기업의 국제화가 활발히 진행되면서, 국제 마케팅 활동에 부응하는 해외시장의 다양한 문화적 환경에 따른 소비자 행동에 대하여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중국 20년간의 개혁과 개방을 거쳐 중국의 ...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강백니
학위수여기관 동명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패션디자인학과
발행년도 2012
총페이지 120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91847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