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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소셜미디어와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촉발된 빅데이터 이슈가 산업 전반에 확산되면서 빅데이터 분석기술은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빠른 속도로 데이터가 급증함에 따라 빅데이터의 분석은 기존의 분석 방법과 달리 정교한 분석기술과 통계적 의미 부여가 필요하게 되었다. 이는 기업들이 축적한 빅데이터를 어떻게 분석하고 활용할 것인가에 따라 향후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축적된 빅데이터 중에서 가치 있는 데이터는 소수에 불과하다. 따라서 모든 기업이 보유한 빅데이터를 누가 먼저 그 가치를 추출해 내느냐에 따라 기업의 성패를 가늠할 상황에 직면해 있는 지금 대용량 데이터를 분석하여 의미 있는 데이터로 발전하는 기술이 필요하다. 빅데이터는 미래의 새로운 자원이다. 인터넷의 폭발적인 성장과 ...
저자 | 김지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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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高麗大學校 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情報統計學科 |
지도교수 | 陳瑞勳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 49장 |
키워드 | 빅데이터 오피니언 마이닝 데이터 마이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6300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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