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기업 마케팅 캠페인 성과 향상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기법에 관한 실증적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Digital Marketing Tactics for Improving Enterprise Marketing Campaign Performance


이상호 (숭실대학교 대학원 IT정책경영학과(일원) 국내박사)
초록

한국 기업들이 마케팅 프로세스를 혁신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마케팅 혁신이 최고 마케팅 임원뿐 아니라, 기업 최고 경영자의 핵심 과제로 여겨지고 있다. 웹 2.0 기술, 빅 데이터 분석, 소셜 미디어의 발전으로 디지털 마케팅 기법이 활발하게 도입되고 있다. 하지만 기존 전통적 마케팅에 대한 이론적인 연구는 활발하지만, 기업에서 디지털 마케팅 기법을 도입할 때 참조할 수 있는 실증적 연구는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성공 요인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였다. 이 논...

Abstract

Korean enterprises are performing special projects to innovate marketing processes. Recently, marketing innovation is regarded as one of the key agendas for CEOs as well as CMOs. Thanks to technical evolution of Web 2.0, Big Data analytics, and Social Media channel, digital marketing tactics are wid...

저자 이상호
학위수여기관 숭실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IT정책경영학과(일원)
지도교수 이남용
발행년도 2013
총페이지 vii, 61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21781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

"" 핵심어 질의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