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마케팅 캠페인 성과 향상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기법에 관한 실증적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Digital Marketing Tactics for Improving Enterprise Marketing Campaign Performance


이상호 (숭실대학교 대학원 IT정책경영학과(일원)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한국 기업들이 마케팅 프로세스를 혁신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마케팅 혁신이 최고 마케팅 임원뿐 아니라, 기업 최고 경영자의 핵심 과제로 여겨지고 있다. 웹 2.0 기술, 빅 데이터 분석, 소셜 미디어의 발전으로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Korean enterprises are performing special projects to innovate marketing processes. Recently, marketing innovation is regarded as one of the key agendas for CEOs as well as CMOs. Thanks to technical evolution of Web 2.0, Big Data analytics, and Social Media channel, digital marketing tactics are wid...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상호
학위수여기관 숭실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IT정책경영학과(일원)
지도교수 이남용
발행연도 2013
총페이지 vii, 61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21781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