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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오늘날에는 기독교학교의 정체성을 기독교교육의 장(場)으로 인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따라서 최근에 기독교학교와 관련한 연구들을 살펴보면 기독교학교의 기독교교육을 위해서 교육정책을 개선해야한다거나 새로운 관점의 기독교교육론이나 방안을 제안하는 연구물들이다. 기독교학교를 기독교교육의 장(場)으로 이해하고 새로운 방안을 연구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한편으로는 기독교학교가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중요한 선교의 장(場)이라는 사실도 간과해서는 안된다. 기독교학교에는 여전히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으며, 지난 세기동안 기독교학교가 끼친 긍정적인 영향력을 여전히 한국사회는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요즘 청소년들의 영혼을 갉아 먹는 입시 경쟁, 집단 따돌림, ...
저자 | 강희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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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장로회신학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신학과 |
지도교수 | 한국일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iv, 77 p. |
키워드 | 다원주의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2692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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