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전문병원 브랜드 경험의 이용의도효과를 매개하는 편안감과 신뢰성에 관한 연구 이 연구는 전문병원 브랜드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경험을 감각경험과 감성경험 그리고 지적경험과 행동경험으로 구분하여 탐색하고, 브랜드 경험의 이용의도 효과를 매개하는 요인으로 전문병원에 대한 소비자의 전문성 신뢰와 편안감을 탐색하여 가설을 설정하였다. 전문병원 브랜드 경험 중에서 지적경험과 행동경험은 전문병원의 신뢰성에 영향을 미치고, 감각경험과 감성경험은 편...
저자 | 김승현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마케팅) |
지도교수 | 최낙환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ⅴ, 48 p. |
키워드 | "브랜드경험" "전문병원" "행동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4793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