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문 주요 연구 외국기업은 중국 시장 마케팅전략이다. 노키 아등 전통제조 업체 들이 중국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으로 자신의 전략 실수로 인해 중국 휴대전화시장의 핵심권에서 멀어졌다. 휴대전화 시장이 제품은 잠재력이 많니커나. 다양한 시장 에서 수립한 성공 마케팅전략은 너무중요하다.삼성전자와 애플회사는 세계에서 가장성공적인 휴대폰업계 대표기업이다. 돌다 중국시장에서 특색마케팅전략이 사용허고 큰 성공나와다. 본문은 두기업 의 마케팅전략을 분석 했 고, 중국 기업 의 해외 시장 진출과 외국 기업들이 중국시장 진출을 참고 할 역할 과 긍정적...
本文主要研究外资企业在中国市场营销策略,对不同的外资企业在中国市场营销策略进行对比。近年来手机市场竞争日益激烈,智能手机全面推广之后,中国市场上近百个手机厂商互相竞争,摩托罗拉和诺基亚等老牌厂商在中国激烈的市场竞争中由于自身战略的失误,渐渐远离中国手机市场的核心圈。在手机市场这个产品趋同消费潜力巨大,充斥各个不同消费人群的市场中,建立一个成功的市场营销策略体系显得尤为重要。三星电子和苹果公司作为世界上最成功的手机行业代表企业,其在中国的市场营销策略各有特色的同时都取得了极大的成功,本文就是针对两个企业的营销策略进行了分析,对中国企业进入国外市场和国外企业进入中国市场都有借鉴作用和积极意义。 本...
저자 | 왕명 |
---|---|
학위수여기관 | 배재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동아시아학과 |
지도교수 | 김상욱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viii, 51 p. |
키워드 | 중국시장 삼성 애플 마케팅전략 |
언어 | chi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0520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