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analyze how the current status is about the beginning literacy level of special class students in elementary schools, the purpose of teaching beginning literacy, teaching methods, used materials, and evaluation. A total of 170 questionnaires were sent to special class...
저자 | 임진선 |
---|---|
학위수여기관 | 공주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특수교육전공 |
지도교수 | 전병운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iv, 67장 |
키워드 | 기초 문식성 읽기 쓰기 초등 특수학급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3448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