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연산자 | 기능 | 검색시 예 |
---|---|---|
()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 예1) (나노 (기계 | machine)) |
공백 |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 예) semi* |
""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서 기독교 교육은 더욱 중요성을 가지게 되었다. 특히 인성과 무의식중의 세계관, 정체성이 형성되는 유아기의 교육은 더 말할 것이 없다. 하지만 현재 유아교육기관에서 사용하는 교육과정인 누리과정은 그 철학적 배경이 인본주의 사상에 그 뿌리를 두고 있다. 심지어 국가공통 교육과정이라 기독교 유아교육기관에서 조차 함께 편입되어 운영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기독교 세계관을 철학적 배경으로 삼고 있는 Alta Vista 교육과정과 국가 공통 교육과정인 누리과정에 기초하여 실제적인 기독교 유아교육 ...
#기독교 세계관 유아교육 기독교 유아교육 프로그램 알타비스타 Alta Vista;
저자 | 김은호 |
---|---|
학위수여기관 | 총신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유아교육학전공 |
지도교수 | 정희영 |
발행년도 | 2014 |
총페이지 | 60 p. |
키워드 | 기독교 세계관 유아교육 기독교 유아교육 프로그램 알타비스타 Alta Vista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3462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