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연산자 | 기능 | 검색시 예 |
---|---|---|
()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 예1) (나노 (기계 | machine)) |
공백 |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 예) semi* |
""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
오늘날 시각언어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 시각 언어의 정보전달은 언어나 문자보다 더 명확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다. 이제는 품질과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기 보단 브랜드자체를 고르는 시대가 왔다. 이제 대체적으로 많은 기업들이 상품의 높은 수준의 품질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브랜드인지도를 강화하는 심벌마크 디자인이 중요한 의미로 자리 잡고 있다. 브랜드는 신뢰의 상징이 되어 심벌마크로 브랜드를 인식한다. 심벌마크는 소비자의 상품 선택을 좌우하는 정보전달이 매우 뛰어나 심벌마크를 통한 ‘브랜드 화’가 앞으로 더욱 중...
#심벌마크 디자인교육 브랜드인지도 이미지스케일 미술교육;
저자 | 이윤소 |
---|---|
학위수여기관 | 한남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술교육전공 |
지도교수 | 김성용 |
발행년도 | 2014 |
총페이지 | vi, 58 p. |
키워드 | 심벌마크 디자인교육 브랜드인지도 이미지스케일 미술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3912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