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연산자 | 기능 | 검색시 예 |
---|---|---|
()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 예1) (나노 (기계 | machine)) |
공백 |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 예) semi* |
""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
< 국 문 초 록 > 지속가능경영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급속하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기업의 지속가능경영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초기에는 기업은 이윤과 판매에 치중하였고, 사회 및 환경적 측면은 등한시 하였지만 현재에는 경제, 사회, 환경적 가치를 균형 있게 고려할 필요성이 있다. 본 연구에서는 지속가능경영활동의 이론적 고찰을 통해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활동을 경제적 측면, 사회적 측면, 환경적 측면으로 구분하여 분석하고, 지속가능경영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았다. 설문조...
저자 | 박준연 |
---|---|
학위수여기관 | 울산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전공 경영학저공 |
지도교수 | 김도일 |
발행년도 | 2014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4046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