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국 문 초 록 > 지속가능경영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급속하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기업의 지속가능경영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초기에는 기업은 이윤과 판매에 치중하였고, 사회 및 환경적 측면은 등한시 하였지만 현재에는 경제, 사회, 환경적 가치를 균형 있게 고려할 필요성이 있다. 본 연구에서는 지속가능경영활동의 이론...
저자 | 박준연 |
---|---|
학위수여기관 | 울산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전공 경영학저공 |
지도교수 | 김도일 |
발행연도 | 2014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4046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