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연구 : - 한·중 비교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activation of online-shopping mall in China


ZHANG SIYU (세종대학교 대학원 경제통상학과 국내석사)
초록

21세기 정보통신기술의 급격한 발달로 통신과 컴퓨터를 결합됨으로써 온라인쇼핑몰은 전통적인 거래와는 달리 공간적 또는 시간적 제약에서 벗어나 온라인쇼핑몰은 짧은 시간 안에 새로운 거래 방식으로 확대되고 있다. 중국의 산업, 특히 온라인쇼핑의 시작은 다른 선진국보다 늦었지만 그 성장성이 무척 크다. 그리고 중국 사람들의 전통적인 인식으로 인한 온라인쇼핑몰에서 사람과 사람 간의 신임 결핍, 중국 내 밀폐한 정부정책, 지역격차, 결핍된 디지털기반 때문에 온라인쇼핑몰은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고 이다. 이런 상황에서 온라인쇼핑몰이 어느 방향으로...

주제어

#온라인쇼핑몰 타오바오 G-마겟;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ZHANG SIYU
학위수여기관 세종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제통상학과
발행년도 2014
총페이지 75 p.
키워드 온라인쇼핑몰 타오바오 G-마겟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54115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