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국내 특1급 호텔 로비에서 느끼는 분위기가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 경험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지 구조적 관계를 제시하고 로비의 분위기 요소와 고객 경험의 성과로서 나타나는 만족, 감동 간의 관계를 규명하는데 있어서 로비의 전반적 인상과 고객이 호텔에서 경험하는 소비 감정(예방 감정과 향상 감정)을 매개 요인으로 실증적으로 검정하였다. 본 연구는 선행연구의 검토와 이를 통해 도출된 4개의 영역(호텔로비의 분위기(물리적 환경 및 미적 요소), 로비의 인상, ...
저자 | 김대경 |
---|---|
학위수여기관 | 세종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호텔관광경영학과 호텔경영학전공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vi, 87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4119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