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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은 상표의 유사판단 기준에 대해서 고찰한다. 상표의 유사 기준에 대한 대법원 판례에 의하여 정립되어 운용되고 있는 상표 유사여부의 판단은 혼동가능성의 관점에서 판단하되, 이를 전체적인 관찰, 객관적인 관찰, 이격적인 관찰 및 요부적 관찰에 의하여 종합적 판단을 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상표의 유사판단과 함께 상품의 동일 · 유사를 판단에 있어서, 어디까지 동일한 상품에 속하고 어디까지 상표가 유사한지를 판단하는 일은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운 실무라고 할 수 있다.
이 논문의 제1장은 서론이며, 제2장부터 제7장까지 상...
저자 | 방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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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법학과 |
지도교수 | 김원준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88 |
키워드 | 상표 유사판단 오인 · 혼동 결합상표 상품과 서비스업 주지상표 · 저명상표 성명상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3710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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