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중국소비자의 한국제품 해외구매대행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한류문화 선호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Research on the Factors Affecting Continuous Use of the Chinese Customers' Substitution for Purchasing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Korean Cultural


문전민 (영남대학교 대학원, 영남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운영관리 국내석사)
초록

요약 중국은 1980년 개혁개방 이후에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WTO 가입한 후 중국은 연 8%이상의 고속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고, 13억 인구 대국인 중국은 거대한 내수시장과 충분한 노동력 등으로 세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1992년 중·한 간 외교관계가 정상화된 이후, 양국 간의 경제, 문화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현대 중국 소비자들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많은 새로운 정보에 영향을 받고 있다. 해외 유명한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등이 중국으로 수출되면서, 해외의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기회가 증가했다. 이러한 여...

Abstract

Abstract Since the 1980, China is developing in a rapid pace. After joining the WTO, China has maintained a fast growth rate over 8% per year. Because of the huge population, the huge domestic market and the labour force China has been one of the most attracted country in the world for the companies...

주제어

#중국소비자의 한국제품 해외구매대행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문전민
학위수여기관 영남대학교 대학원, 영남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운영관리
지도교수 신용호
발행년도 2016
키워드 중국소비자의 한국제품 해외구매대행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01819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