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에서는 지각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과 기업평가가 고객 충성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기업 이미지와 기업 신뢰의 매개역할 또한 지각된 사회적 책임 활동과 기업 이미지, 기업 특성과 기업 신뢰 간의 관계에 소비자-기업 동일시의 조절효과가 있는지 고찰하고자 한다. 연구 모형을 통해 지각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과 기업 특성이 기업 이미지와 기업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지 검정하고, 기업 이미지와 기업 신뢰와 고객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를 검정하고자 한다. 설문지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였으며 분석에 사용된 응답자는 210명이다.
...
저자 | 오노르자르갈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 |
지도교수 | 배병렬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 54 p. |
키워드 | 지각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기업 이미지 기업 특성 기업 신뢰 고객 충성도 소비자-기업 동일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03553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