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분수 나눗셈 지도 방안 연구 -단위비율 결정 맥락을 중심으로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초등수학교육전공 박 지 영 분수 나눗셈은 배우는 학생과 가르치는 교사 모두에게 어려운 개념에 해당한다. ‘제수의 분자와 분모를 뒤집어 피제수에 곱한다’라는 알고리즘은 그 자체로 간단하지만 알고리즘의 이유를 알고 있는 학생은 많지 않다. 이러한 이유로 분수 나눗셈은 정확한...
저자 | 박지영 |
---|---|
학위수여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수학교육 |
지도교수 | 강문봉 |
발행연도 | 2016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04178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