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의 목적은 <장난감> 프로젝트 활동 후 관심을 갖게 된 바깥놀이 활동이 유아들에게 어떤 교육적 의미가 있는지에 대해 고찰해보고자 하는데 있다.
본 연구의 방법은 문화 기술적 연구이다. 2015년 9월부터 2016년 2월까지 D광역시 소재의 H초등학교병설유치원 만4세 1개 학급 24명을 대상으로 <장난감> 프로젝트 활동을 수행하였다. 프로젝트 활동 과정에서 심층면접, 참여관찰, 활동 결과물, 포트폴리오 분석
저자 | 배하영 |
---|---|
학위수여기관 |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및아동교육 |
지도교수 | 성용구 |
발행연도 | 2016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17000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