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모바일 미디어의 발달로 인해 콘텐츠 뿐만 아니라 광고도 다양해졌다. 이러한 배경에서 등장한 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s)는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두드러지게 성장을 보이고 있는 분야이고, 주로 SNS를 활용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인지와 이해의 단계를 거쳐 타인에게 노출시키고자 하는 자발적 공유 행동을 유발한다. 이처럼 빠른 성장세...
저자 | 김민정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문화콘텐츠학과 |
지도교수 | 김영재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 69 p. |
키워드 | 미디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38552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