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고등학교 기하와벡터 교과를 중심으로 학생들이 생길 수 있는 오개념을 파악하여 이를 효과적으로 지도할 수 있는 방안을 알아보고 이후 학생들 지도에 적용함으로써 학생들이 오개념으로 인해 생기는 수학 학습에 대한 좌절감을 없애고 자신감을 갖게 하고자 하는데 있다....
저자 | 현동규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수학교육) |
지도교수 | 박연희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i, 20 p. |
키워드 | 수학 오개념 기하와벡터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7592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