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중국에서 한류호감도가 한국패션상품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석패연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예술경영학과 예술경영전공 국내석사)
초록

최근 몇 년간, 중국 심지어 전 세계에서 한국문화는 성행하였고, 빠른 발전 형세로 중국에서 선풍을 일으켰다. 직접 한국에 방문해서 한국패션상품을 구입하는 무리도 매년 늘어나는 추세이다. 그러나 2016년 하반기부터 사드의 배치와 '한한령(限韓令)'으로 인해,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상품을 구매하는 중국 여행객이 줄어들었으며,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한국 상품을 구매하는 무리가 점차 증가하였다.
본 연구는 한국패션상품이 중국시장으로 수출될 때, 한류호감도가 한국패션상품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중국 인터넷쇼핑몰을 ...

Abstract

In recent years, South Korean culture has been popular in China and around the world, and has caused a boom in China in the form of rapid development. The number of people visiting South Korea for goods purchases has also been growing. However, since the second half of 2016, with the merge of the TH...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석패연
학위수여기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예술경영학과 예술경영전공
지도교수 황동열
발행년도 2017
총페이지 vi, 102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57729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