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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한국기업이 중국에서의 홍보마케팅 방법 중 하나인 간접광고에 관한 연구이다. 구체적으로 중국TV 프로그램에서 활용되고 있는 간접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로서, TV 프로그램 간접광고의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판단되는 변수 정보성, 오락성, 불편성, 신뢰성, 노출정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간접광고에 대한 소비자태도의 형성과정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소비자태도가
저자 | 우스위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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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
지도교수 | 이기육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 117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68805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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