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인의 명품 브랜드 소비유형과 구매 충성도에 관한 연구 : - 중국 무한·성도를 중심으로 -
A Study on Consumption Type and Purchase Loyality for the Luxury Brand in China 원문보기


갈소양 (조선대학교 무역대학원 무역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개혁 개방 정책은 중국 경제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중국 국민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고 부유해지고 있는 중국 사람들에 따라 중국은 커다란 호화 소비 국가가 되었다. 지난 몇 년 동안 중국의 고급 시장은 고성장에서 느린 발전으로 진행되는 과정을 보이고 있다. 중국의 명품 소비 시장은 지난 몇 년 동안 급속한 성장에서 저성장으로 과정을 겪어 왔으며 그 이전 휘황이 없는 영광, 개발 둔화 및 지속적인 조정은 중국의 거시 경제 정책 요소와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소비자의 행동도 이미 성숙하고 합리적이. 따라서 중국의 새로운 정상적인 배경 하에서 소비가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이 보고서는 고급 소비자 구매 행동에 숨어있는 동기를 탐색한다.
이론적 고찰 부분은 명품의 개념 및 중국시장의 명품 현황을 설명하고 연구 모형 중 언급된 변수의 정의를 잘 해석한다. 공식 연구 부분에 대한 우선, 소비자의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reform and opening-up policy, not only promote the rapid development of China's economy but also improve people’s living standards, and accompanied by growth of rich Chinese people, China has become a big luxury consumption country. Over the past few years, the Chinese luxury market is showing a...

주제어

#"명품브랜드 가치", "사회명성", "브랜드 충성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갈소양
학위수여기관 조선대학교 무역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무역학과
지도교수 이제홍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62 p
키워드 "명품브랜드 가치", "사회명성", "브랜드 충성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91289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