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명기구 시장에서의 브랜드 공명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조명기구 시장에서의 브랜드 공명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of Brand Resonance at the Lighting Market 원문보기


윤정주 (조선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연구의 목적
브랜드는 기업의 수익성과 지속성을 높이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핵심 경영자원이다(Keller 2003).
선행 마케팅 브랜드 문헌에서는 소비자가 매스미디어를 통해 빈번하게 접촉, 인지할 수 있는 유형적 제품(의류 및 신발, 식음료, 의약품, 사치품, 자동차, 가전제품, 스마트 폰 등)이나 무형의 서비스(인터넷 통신 서비스, 공공서비스, 항공여행호텔, 금융보험컨설팅, 병원의료 등)를 주요 연구 대상으로 삼았다.
그러나 조명산업(광원, 조명등 기구, 점등 장치) 분야에서의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effects and role of brand resonance has garnered considerable attention from both academia and industry. More particularly, branding literature asserts that brand resonance play a crucial role in developing and maintaining brand equity, which is the key for brand firms to improve not only custom...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윤정주
학위수여기관 조선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
지도교수 황윤용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ii, 75p.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05024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