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식생활 문화는 사회나 문화 자연적 요인에 의해 영향을 많이 받는데 특히 경제적으로 소득의 변화에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우리나라의 국민소득과 더불어 저 출산과 핵가족화, 1인가구의 증가와 잦은 여행으로 식문화가 가공품 추세로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 하여 육가공 제품의 다양화와 고급화를 위한 기술 개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육가공 제품의 속성을 분석해 보고 최근 고품질의 육가공 제품과 육가공 제품 속성이 어떻게 소비자들에게 만족과 신뢰를 주고 또한 재구매 의도를 유발 시키는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본 연구에서는 국내 육가공 제품속성을 중심으로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의 관계와 소비자들의 재구매에 대한 성과 요인을 밝히고자 하였다. 꾸준한 소비와 성장 가능성이 있는 육가공 제품의 품질에 관하여 육가공 제품 ...
저자 | 이순덕 |
---|---|
학위수여기관 | 한성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호텔관광외식경영학과 외식경영전공 |
지도교수 | 우성근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ii, 65p. |
키워드 | 육가공 제품속성 고객만족도 재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6701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