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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소비자 혁신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 비대면서비스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JIN LIMEI (경희대학교 대학원 조리외식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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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혁명의 발전으로 외식업에 새로운 기술기반 서비스가 등장하면서 고객의 서비스 접점에 다양한 변화가 생겼다. 외식사업은 유형화된 속성과 무형화된 속성 모두를 가지고 있는 업종으로서 대표적 상품인 ‘메뉴’ 이외에도 서비스 프로세스도 하나의 상품으로 서비스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고객들에게 독특하고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 품질 지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외식 산업에서 메뉴, 물리적 환경, 기술기반 서비스를 포함한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통합적인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With the development of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new technology based services appeared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and various changes occurred in customer servicepoints. The food service business has both typed and unmodified attributes. In addition to 'menu' which is a typical product, th...

주제어

#소비자 혁신성, 외식 서비스, 기술기반 서비스, 시장세분화 

학위논문 정보

저자 JIN LIMEI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조리외식경영학과
지도교수 김태희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vi, 87 p.
키워드 소비자 혁신성, 외식 서비스, 기술기반 서비스, 시장세분화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35983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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