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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상세정보

딥 러닝을 이용한 플레이어의 행동 기반 오토플레이 시스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autoplay system based on player behavior using Deep Learning


이혜문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 영상공학-게임공학 국내석사)
초록

모바일 게임 시장이 스마트폰 중심으로 변화되기 시작하면서 모바일 게임에서는 오토 플레이 시스템이 적용되기 시작하였다. 오토플레이 시스템은 버튼 한 번으로 게임을 자동으로 진행하는 시스템이며 현재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에서 적용되었고 PC 게임에서까지 이러한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다. 기존 오토플레이 시스템은 캐릭터가 비효율적으로 행동하며 플레이어마다 게임에서 추구하는 가치가 다르기 때문에 이를 보완하고자 사용자의 행동을 기반으로 학습하는 인공지능을 연구했으며 본 논문에서는 플레이어의 행동 패턴을 기반으로 학습한 인공지능을 제안하고자 한...

Abstract

As the strategic target of the mobile game market began to change to focus on smartphones, the autoplay system began to be applied in mobile games. The autoplay system is a system that automatically plays the game with the one-click of a button. Currently, almost all mobile games use this system, an...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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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이혜문
학위수여기관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영상 영상공학-게임공학
지도교수 이원형
발행년도 2019
총페이지 53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37434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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