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여중생이 인식하는 표현활동 수업방식과 자기표현 및 수업지속과의 차이를 알아보고, 표현활동 수업방식과 자기표현 및 수업지속의 관계를 규명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와 같은 연구 목적을 위해서 서울, 경기에 소재하고 있는 여중생으로 조사대상을 선정하였으며, 해당 지역에서 2개교를 무작위로 선정하여 중학교에 재학 중인 1-3학년 학생 329명을 표본으로 설문지를 배부하였다. 329부 중 설문지 응답이 누락되었거나 불성실하게 응답한 26부를 제외하고, 최종 303부의 자료가 연구에 이용되었다.
수집된 자료는 ...
저자 | 박세리 |
---|---|
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체육교육전공 |
지도교수 | 박경석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 71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0096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