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2015 개정 교육과정의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해 중학교 체육교사의 교과융합 체육수업에 대한 인식을 유형화하고 특성을 분석하는데 있다. 연구목적의 달성을 위해 Q방법론을 사용하여 설계하였고, 연구대상자는 현재 중학교에서 근무하고 있는 중학교 체육교사를 모집단으로 선정하고 편의표집법을 이용하여 80명을 ...
저자 | 서만길 |
---|---|
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체육학과 스포츠인문ㆍ사회과학전공 |
지도교수 | 임현주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ⅵ, 56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0472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