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회사 브랜드 인지도가 소비자 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 : 중은 삼성 생명 보험회사를 사례로
The Influence of brand awareness on the purchase intention of insurance: A case study of BOC-Samsung Life Insurance company 원문보기


장, 루이화 (부산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은 삼성 생명은 중국 내 합작회사로 최초로 중국 내 판매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판매 부진이 지속하다 2018년부터 매년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중국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중은 삼성 생명에 있어서 그의 소비자 구매 희망 모델을 연구하는 것은 중국 보험이 더 낫고 건전한 다음 단계의 발전을 위해 효과적인 조언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본 문서는 중은 삼성 생명의 브랜드 인지도에서 입수하여 고객의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질적인 인지를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BOC-Samsung Life Insurance as the first and only insurance company operated and sold by Sino-Korean joint stock in China, its sales situation has been poor, but since 2018, its sales situation has increased year by year. For BOC-Samsung Life Insurance with low brand awareness in China, studying his ...

주제어

#Perceived Quality 브랜드 인지도 고객 신뢰도 질적인 인지 구매 의사 상품 관여도 Brand Awareness Customer Trust Purchase Intention Product Involvement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 루이화
학위수여기관 부산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유승훈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vii, 77 장
키워드 Perceived Quality 브랜드 인지도 고객 신뢰도 질적인 인지 구매 의사 상품 관여도 Brand Awareness Customer Trust Purchase Intention Product Involvement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66560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